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앙의 발자취2 / 앤의신앙일지
    신앙씨리즈 2021. 1. 7. 18:34

     

     

    New Zealand / West Side                             Moru

     

     

     

     

    신앙의 발자취2 

    / 앤의신앙일지

     

     

     

     / By Priscilla

     

     

     

     

     

     

     

    이처럼...

    하나님 앞에 선 우리 인간은... 

     그분의 보호막이 없으면 

    이렇게 무력 할 수 밖에 없다!

     

     

     

     

     

     

     한 때 하나님의 자녀라 함에도 

    아버지의 실체를 모르고 

     세상을 방황하면서 

    제멋대로 살아왔던 우리들!

     

     

     

     

     

     

     때로 왜 내가 이 세상에서 

    타인보다 더 많은 어려움을 

     부등켜 안고 살아야 하는지...

     

     

     

     

     

     

     왜 내가 분명한 그 이유나 

    영문도 모른 채로 인생 광야에서ㅡ  

    남이 겪지 않는 숱한 고난을 당하면서 

     

     

     

     

     

     

    어두운 인생 터널을 걷느라 

     이토록 삶에 지치고 방황하고 

    유리하면서 살아야 하는지!

     

     

     

     

     

     

     또 왜 나는 이토록 아무 것도 없이 

    텅빈 심령으로 늘 갈급하여

     

     

     

     

     

     

    그 영혼이 마치 성경 속 '다윗' 이 

    시편에서 고백하는바 대로 

     사슴이 물이고파 시냇물을 

    찾아 헤매듯 분주하게 

    헤매야만 하는지!

     

     

     

     

     

     

     내 주린 영혼이...

    주어진 삶을 행복하게 향유하지 

    못하고 그리 헤매며 굶주리고 

    헐떡이며  목 말라 하여 

    살아야 하는지!

     

     

     

     

     

     

    나는 줄곧 의문을 가슴 속에 

    품은 채로 후미진 곳에서 

    남모르게 많은 눈물을 흘렸다.

     

     

     

     

     

     

     

     그때 눈물에 가려 모든 사물이 

    그져 뿌옇게만 보이는 나의 

    그늘진 시야로...

     

     

     

     

     

     

    고난 저편(beyond)에 서서 

    나를 향해 손짓하고 있는 

    이들이 있었다.

     

     

     

     

     

     

     그래 바로 그때였다!

     

     

     

     

     

     

    나는 미디안 광야에서 

    목동 양치기로서

    호렙산 가시 떨기에서...

     

     

     

     

     

     

    이제 그가 

     장차 만날 하나님을 기다리며 

    묵묵히 인내 하고 있는, 

     성경 속 인물 '모세'를 보았다.

     

     

     

     

     

     

    이유도 모른채 형들에게 모함을 받아 

    감옥에서 때를 기다리고 있는 

    이른바 '꿈꾸는 자가 오도다!'-의 

    장본인이 되는 '요셉'을 보았으며!

     

     

     

     

     

     

     하나님의 총애를 받아 

    왕으로 기름부음을 받고도... 

     

     

     

     

     

     

    오랜 기간 동안 빛을 못 본 채로 

    그 이유 때문에  장인에게 시샘을 받아 

    유리하는 '다윗'을 보았다.

     

     

     

     

     

     

     그때 그 이상을 보며 

    나는 순간적으로 깨달았다. 

     ㅡ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지금 이 순간에도 나와 동일한 

    고난을 받는 자들이 무수히

    많다는 것을!

     

     

     

     

     

     

     

    그런 생각에 이르자... 

    비로서 나는 이루 형언 할 수 없는 

     위로와 기쁨을 얻게 되는 

    그런 때도 있었다!

     

     

     

     

     

    - 계속 -

     

     

     

     

      1993/09/21(화)                           

     

     

    / By Priscilla

     

     

     

     

     

     

     

Designed by Tistory.